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621 노량진 양꼬치 미각양꼬치 2호점

안녕하세요.

방문자수 101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오레오 입니다.

서울 노량진역 근처 위치한 

양꼬치 미각 짬뽕 2호점

다녀왔습니다.



양꼬치 전문 블로거라고

해도 믿겠어요.

5번째 양꼬치 맛집리뷰 입니다.

지난번에는 영등포 양꼬치 미각 짬뽕 

http://blueoreo.tistory.com/2693



여기는 노량진역

미각양꼬치 2호점 입니다.

헷갈리시면 안 되요.



여기도 아이패트 메뉴판



언제나 불 사진입니다.

모양은 그리 화력이

약해보이지만

그래도 양꼬치 레어로 익히기엔

충분합니다.



여긴 별도의 

소스가 있네요.

하지만 

황소야 고기소스 만큼

임택트가 없네요.



양꼬치 전문 양념은

한 종류라서 아쉽네요.



우선 양갈비살 1인분 

10개 입니다.



저 뒤에는 

일반 양꼬치 2인분

20개 입니다.


저 뒤에 보이는

양꼬치엔 칭타오 맥주



당연히 

양고기 굽기 자동화 시스템 입니다.

가끔 수동으로 하는 집이 있는데

확실히 자동이 편해요. ㅋㅋ



고기만 먹으면 느끼하니

숙주까지 주는 곳은

이곳이 처음입니다.

약간의 신맛이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겁니다.



여긴 

양꼬치 집의 기본 메뉴죠.



인간은 도구를 사용한다.

저 포크 같이 생긴 애가

이 집의 특징입니다.

저거 있어서 

아주 편히 양꼬치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모든 양꼬치집은

저 포크를 도입해야 합니다.

너무나 편히 먹을 수 있죠.



2층에도 식당이 있습니다

다만 1층 우선으로 하는 것 보니 

불금이나 주말에는 2층도 활용하는 것 같네요.


포크나 숙주

그리고 지난 번 방문한 양꼬치 집보다

고기양 등 볼 때

기본에 충실한 양꼬치 집입니다.

남자 성인 2명이서 30개 먹으니 

적당히 배부르네요.


전화번호 : 02-825-8806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만양로 94-1 (미각 양꼬치 2호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