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018 합정맛집 온돌 합정점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2호선 합정역 3번출구에서

약 500미터 지점에 떨어져 있습니다.

중간에 주택가를 가로질러서 왔네요.



매장에는 

평일 저녁이지만

80% 이상 차있네요.

왜 홍보가 필요할까.. 고민중



사장님이 키덜트

저런 인테리어 하고 싶군요.



사장님이

SNS에 관심이 많으시군요.

이런 집은 흔하지 않죠.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OnDolpage
- 인스타그램 : #ondol_seogyo




저희는 

온SET 돌판 부채살로 

주문했습니다.


밑반찬은 평이 합니다만

명이나물!! 오예~

그리고

홀그레인 머스타드, 땅콩소스 등장!!??

전 평범한 소스가 나올 줄 알았는데

남다르네요.



메인 메뉴 돌판 부채살 2인분 

등장입니다.



100% 진공숙성 고기랍니다.

탱탱해보이네요.




데이트 적합한 곳이냐 아니냐 판단은

직접 구워주냐 안 구워주냐 차이죠.ㅋㅋ

친절한 종업원께서 전문가의 손길로

싹싹 잘라주심.




요건 소고기버섯된장전골 입니다.

된장은 28년 운영하고 있는 충남온양에서 

직접 공수한다네요.



1인분입니다.




소주잔이 특이하네요.

네모잔!!

여러 번 마셨는데

아직도 소주병에는 소주가 한 가득.

이거 엄청나게 마신 느낌나는 

요술쟁이 소주잔입니다.

이거 회식 필수아이템 입니다.ㅋㅋ



보이는 주방은 언제나 신뢰감 있죠.



자 평가 타임입니다.

장 점

1. 깔끔한 인테리어와 적절한 배경음악이 선정

 데이트코스로도 적합

2. 땅콩소스의 재발견

3. 친절한 종업원 서비스 

[다 잘라서 남성분 신경 쓸 필요없음]


단 점

1. 반찬 중에 수제비가 있는 줄 몰랐음..ㅋㅋ

2. 고기는 2인분이지만 쇠고기버섯된장전골이 

1인분이라서 공기밥 하나.

3. 남여공용 화장실(하지만 내부는 깔끔)


전화 : 02-322-8712

주 소 :  서울 마포구 양화로6길 65 (서교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