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021 코엑스몰 미국식 남부가정식당 샤이바나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코엑스에서 미국 남부가정식 맛집 샤이바나 위치는

9호선 봉은사역 7번출구에서

약 300미터 지점에 떨어져 있습니다.




도착했는데 많이 대기하고 계시네요.

다른 식당에서는 비어 있는 곳도 봤습니다.



저희도 대기 타고 있었죠.



아 이녀석 때문이군요.

방송에 나왔네요.

맛있는 녀석들에서 샤이바나 편이 나왔네요.

본 적은 없는데 먹방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만한 TV 프로그램이네요.

정준하가 없어서 아쉽군요.




빠른 주문을 위해서 

미리 생각하면 좋죠.



저희는 세트 1번 주문했습니다.

씨푸드잠빌라야, 자이언트 밋볼 스파케드,

사이드 세트(마카로니, 치즈) 등



코엑스 단골 손님한테는

좋겠네요.



미국 남부 스타일 인테리아가 돋보니에요.

갑자기 플로리다 또 가고 싶군요.



빵이 나왔습니다. 

사실 밥 먹기 전에 

빵은 안 처다봅니다. ㅋㅋ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럭키죠.

단지 빵이 말랐어요.



샐러드군요..

아직 단백질 아닌 녀석한테는 

관심이 없어요.



마카로니랑 치즈 

오 저건 내 스타일



메인요리 중 하나인 

씨푸드 잠발라야

나왔습니다.

처음 봤을 때는 리조또??

인줄 알았습니다.

국물이 적으면 

스페인 세비야에서 먹었던 빠에야

비슷한 해산물이 가득하네요.


근데 살짝 매운 맛이 있네요.



자이언트 미트볼 스파게티 입니다.

맨 처음에 감자야? 라고 생각했습니다.


먹다보니 지저분해서 사진은 안 찍었는데

미트볼 안에 치즈가 있네요.

다진 고기라서 

아이들한테도 좋을 것 같습니다. 


요건 셀프이네요. 하도 손님이 많아서 그런가봅니다.

자~ 평가타임 입니다.

장 점

1. 1인당 1만원 내외로 미국 남부식 요리를 즐길 수 있음

2. 미국식 인테리아가 돋보이네요.

3. 코엑스몰 위치(지하철 2호선 9호선)

4. 친한 친구, 가족들와도 와도 부담 없음

5. 빠른 음식 배치


단 점

1. 맛있는 방송 때문인지 사람들 대기를 서야한다.

(주말에 가서 그럴 수도 있음)

2. 조명이 밝고 배경음악이 큰 편임 

(부쩍부쩍거리는 매장 좋아하는 사람한테는 호!!)

3,  사람이 많아서 그런지 우리 음식이 다른 테이블로 간 걸 봤음..ㅋ

(그럴 수도 있죠 머)


전 화 : 02-555-4281

주 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몰 지하 1층 108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