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112 대륙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회기 양꼬치지 전문 복가주점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1호선 회기역 1번출구에서 

600미터 떨어진

복가주점   

다녀왔습니다.



깐풍기, 마라향과류, 회과육 등 

다양한 메뉴가 매장 입구에 배치하고 있네요.



심상치 않군요.

대륙의 향기 팍팍 느껴집니다.



2,3, 4(루프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2층은 주방이고

3, 4(루프탑)은 

손님 식사 장소죠.



총 50명 넘는 인원을 수용가능하다고 하니

단체 손님에게는 적합합니다.



양다리구이는 사전 예약이 필요로 합니다.

저희는 중국식 샤브샤브를 선택했습니다.


훠궈!!!

전에 먹어본 적 있어서

과감히 도전!!

http://blueoreo.tistory.com/3039



백탕과 홍탕이라고 해야 하나요?

백탕은 사골국물

홍탕은 매운 맛이 나는데!!!


문제는 미각을 마비시키는 맛이 납니다.!!

처음 느껴본 대륙의 맛이네요.



넣는 재료는 

한국식 샤브샤브랑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양고기 2~3인 분입니다.

여친님과 먹기엔 딱이죠.



중국식 된장인지요?

처음에는 땅콩소스인 줄 알았습니다.



향신료 대잔치 ㅠㅠ

중국의 맛 정말로 강합니다. 

저한테는 호불호가 있네요.


다음에는 양꼬치 먹어보고 싶군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회기역으로부터 멀지 않은 곳

2. 대륙의 맛을 강하게 느씰 수 있는 훠궈 (호불호 있음)

3. 50석 수용 및 가게가 깨끗한 편이고 2,3,4 층으으로 구성


단 점

1. 매장음악이 없어서 심심함 (중국현지음악이라도)

2. 한국어가 서투른 중국인 직원!!(이건 중국어 쓰고 싶은 사람한테는 호호!!)


전 화 : 02-964-5678

주 소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3, 2층 3층 (회기동) 2층 3층 (회기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