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80611 구디이자카야 경성주막 1929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64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서 

120미터 떨어진

구디이자카야 경성주막 1929 방문했습니다.



우선 구로디지털단지역에서

그리 멀지 않아서 참 좋았습니다.



선술집이라서

그런지 사케가 자주 보입니다.



일본식 이자카야 문화라면

옛날 선술집이라고 생각하는데

여긴 프렌차이즈 방식이라서 그런지

깔끔하고 현대식으로 갖춘 곳이네요.


자세한 설명은 밑에서

나옵니다.



이번에 새로 오픈했다고 합니다.

이미 많은 사람들이 오셨네요.

매장도 넓고 자리도 충분해서

주변 직장인들이 자주 올 것 같군요.



저 멀리 흡연실이 보이네요.

누구한테는 장점이 될 수도 있고

저한테는 단점이 될 수 있지요.

물론 테이블과 거리가 있으면

상관은 없습니다.

담배냄새에

예민하신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여긴 신분증 검사 해보진 않습니다만

그래도 미성년자는 안 받겠다는

사장님의 의지가 보여집니다.




여기까진 

기존에 봤던 방식입니다.

다들 이렇게 하죠.


그런데 말입니다.



오오~ 

아이패드 메뉴판은 봤어도

이렇게 주문하는 곳은 

170209 강남역 룸술집, 생일파티룸 DM 룸 호프 소주와 큐브뮤직타운

http://blueoreo.tistory.com/2452

외 두번째 입니다.



선술집이니깐

당연히 

맥주, 소주, 사케는 팔구요.



자신이 필요한 물품은 

굳이 바쁜 종업원 

벨이나 소리 안 질러도

갔다주기도 하죠.



기본 안주는 좀 아쉽군요. ㅋ



신규 오픈한 매장이라서

이런 이벤트 sns 홍보도 있네요.



저희는 

치즈 오꼬노미야끼

메로구이

경성스테이크

생맥주를 

주문했습니다.



금방 나온 생맥주입니다.

차가운 맥주컵으로 대접받으니 

생맥주가  맛이 있을 수 밖에 없지요.



우선 처음 나온

치즈 오꼬노미야끼 입니다.

가성비가 좋네요.

그냥 조그만한 것인 줄 알았습니다.

안주빨 세우는 친구들은 

구디이자카야 경성주막으로..!!



가성비가 확실히 좋네요.



경성 스테이크 입니다.

뜨겁게 달근 밑판 때문인지

지글지글 소리와 함께

연기가 계속 나오네요.

시각적, 청각적 효과도 좋네요.



굽기 정도는 미디움 레어라서

칼로 잘라서 먹기도 편하고!!


구디이자카야에서 

이 정도의 수준인 스테이크라니

신기합니다.


마지막으로 나온 메로 구이입니다.

평소 가격 대로 먹기 힘든 요리인데

확실히 양도 푸짐하고 맛도 좋네요.

친구들과 가볍게 술 한잔 하기 좋군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역세권 (구로디지털에서 가까운 거리)

2. 가성비 좋은 다양한 안주 (정기적으로 교체된다고 함)

3. 2층으로 야외가 열린 깔끔하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젋은 층이 많이 올듯)

4. 혼자와도 괜찮을 만큼 현대적인 메뉴 오더시스템


단 점

1. 흡연실 (장점이 될 수도 있음)

2. 너무 경쾌한 음악 (언제든지 개선 가능)


전 화 : 02-855-1929

주 소 :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26 (구로동,2) (1124-40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