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오스트리아 티롤

110612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탈 공예 박물관 탐방기

안녕하세요. 파란오레오입니다.

오스트리아에 있는 전시관을 방문합니다.

스와로브스키의 박물관인데요. 다양한 작품이 있네요.

크리스탈 공예품을 주로 구성 되어 있습니다만... 이건 남자한테 옯지 않아..ㅋㅋ

저거 유명한 것 같아서 찍어봤습니다.






다양한 예술작품이 있습니다. 촬영하는데는 문제가 없네요. 그래도 노플래쉬

여성 취향의 작품이 많네요.



실내 자체가 어두워서 노이즈가 보입니다.





피라미드도 보이고

뉴욕에 있는 엠파이어 빌딩도 보입니다. 조만간 방문할 곳이지요

인도의 타지마할 사원인데요. 가보고 싶습니다만... 인도라서 조금 꺼리네요




시간이 지나면 색깔이 변하는 전선입니다.



슬슬 여기 박물관의 본색이 나옵니다.

240 유로라네요. 장인정신 때문인가요?? 어익후...

디즈니 작품도 보이구요




멕시코에서 온 ㅊㅈ인데 여기서 저 목걸이를 질렀습니다. 자기 사진 좀 찍어달라고 해서 찰칵

예쁘기 하지만 이건 옯지 않아..ㅋㅋㅋ





박불관에 나오니 광활한 대지가 보입니다. 여행은 이런 맛이죠???


이런 허스키 미국인 ㅊㅈ도 무엇을 질렀군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