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61206 동암역 치맥 ~~ 보드람치킨 동암점

안녕하세요. 

파란오레오 입니다.

이번에는 5번째 맛집 리뷰로

보드람치킨 동암점을 방문했습니다.



포장도 됩니다.

1000원 할인 되네요.

매장안에 배달하시는 분들도

계시네요.



시원한 생맥주가 

500cc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간장치킨을 주문 했습니다.

MSG 사용하지 않는다고

하시니 MSG 부담없이

드셔도 됩니다.



2000원 추가하면  파닭이 

될 수 있습니다. (소스 포함)



보드람 치킨은

원래 주종목이 후라이드 랍니다.

소스 2가지 머스타드랑 양념 

추가 할 수 있는데


저흰 간장 치킨이라서 

따로 주문하진 않았습니다.



모든 치킨이 

100% 국내산 이랍니다.



게다가 서비스 해주신 여성 알바분도 

외모도 마음씨도 이쁘십니다..ㅎㅎ

밥 먹다가 말고 주문 받아주는 거보면 

서비스 정신이 투철하시네요.

또 가보고 싶네요.


아래의 주소 입니다.

인천시 부평구 십정동 40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