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오겹살, 목살 직화구이 가산 돈화몽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에 위치한

맛집 돈화몽에 방문했습니다.


평일에는 참으로

사람들이 많을 것 같은데

주말에는 여유가 있네요.


자리 구하기는 편할 것 같습니다.



명이나물과 고기의 조합은

끝판왕이죠.


참숯직화구이 맘에 듭니다.



여긴 목살, 오겹살 전문점입니다.

그래서 목살은 평소에 많이 먹어봐서

오겹살로 주문 했습니다.


확실히 삼겹살보단 

쫄깃하네요.


오겹살 3인분 입니다.

불판에 직사각형 만드네요.



서빙해주시는 분께서

직접 구워주셨네요.


저처럼 고기 못 굽는 사람한테는

참 좋은 곳입니다.



해물된장 찌개 입니다.

두부랑 게 다리가 있어요.

서비스로 주셨어요.

감사합니다.


처음에는 고기 냄새 베일까봐 

걱정했는데

환긱구 때문에

별 문제 없었어요.


설현이랑 같이 맥주 마시면

참으로 좋을텐데...ㅎㅎ



메뉴판에도 보시면

오겹살, 목살이 전무이구

식사는 아무래도 평일 점심메뉴

후식은 

고기하면 냉면이죠.

냉면은 못 먹어봐서 아쉽...ㅎㅎ



세스코가 있어서 안심

여담이지만 지난 달에 술집 같는데 

바퀴벌레가 테이블 위로 지나다님  

아직도 못 잊음.ㅋㅋ

그 술집을 바퀴벌레 집이라고 명명함.

다신 그 술집 안 가요.



아쉬워서 한 컷 찍었어요.

술 만취했었으면 같이 사진 찍었을지도..ㅎㅎ

근데 설현은 촬영 못 해봤네요.

수지는 찍어봤는데..

http://blueoreo.tistory.com/1956


인물사진은 전신 컷이 진리..

근데 전지현에서 언제 설현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