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태원 무제한 칵테일 술집 왓츠업

안녕하세요. 파란오레오 입니다.

이태원역에 위치한

무제한 칵테일 바인 

왓츠업 방문했습니다.



4층에 있습니다.

아쉽게도 엘레베이터가 없어요




입장료 선불이며

성인 남자

22,000원 입니다.

성인 여자

16,500원 입니다.



무제한 칵테일 바는 

왼쪽 메뉴에 있습니다.

무알콜이 8가지 종류 되네요.



첫 잔은

갖다 주시고 

두번째부터는 칵테일 바로 

직접 가져와야 합니다.



주문한 안주 중에

피자 입니다.

근데 좀 뜨겁지가 않네요.

냄새 안 나는 걸로 

외부 안주 추천합니다.

과자도 좋고요



또 주문한 안주는

핫도그 입니다.


평일에 갔는데

대부분 20대 초중반 여성분들


남성 분들은 별로 없으시네요.

음악은 거의 랩과 팝송 위주입니다.




안주 반입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물론 냄새 심한 건 안되죠.



2차 분위기로 칵테일 즐기시고 

싶으시면 여기도 괜찮습니다.

같이 오신 분들도 

저렴한 가격에 만족하시네요.



다만 고급진 분위기 혹은 중요 데이트 장소는 

아니라는 점은 참고하세요.


전화번호는 02-794-2847

주소는 서울시 용산구 이태원동 126-15 4층 입니다.

이태원 역에서 그리 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