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518 영등포역 양꼬치맛집 미각양꼬치

안녕하세요. 파란오레오 입니다.

오랜만에 영등포 왔네요.

영등포역 근처에 있는 

미각 양꼬치 

다녀왔습니다.



영등포역에서 10여분 

걸어가야 하는 위치입니다.

사실 영등포역 오랜만에 오면서 

이곳까진

와 본 적이 없네요.



주점에서 보던

아이패드 메뉴판입니다.

우와 고깃집에서 볼 줄 몰랐어요.



2명와서

우선 커플세트 시켰습니다.

양꼬치 10개

매운양꼬치 5개

양갈비살 5개

그리고 탕수육 선택했습니다.



기본 반찬입니다.

특이한 점은

없네요.



그래도 여기 장점은 

회식하기 좋은 넓은 공간입니다.

최소 20명 와도 문제 없겠네요.



이미 도착하니 

예약석들이 눈에 띕니다.

근데 다들 늦게 오시나 봅니다. 



자 선수 입장입니다.

우선 저 끝부터

양꼬치 10개



매운 양꼬치 5개

저도 매운 거 잘 못 먹지만

그리 안 맵더군요.



양갈비살 5개 입니다.



언제나 불은 요묘합니다.



여기는 자동식입니다.

자동식 선호합니다..ㅎㅎ

근데 반대편 5개씩

사이 좋게 꼽을 수 있네요.



기름이 쫙 빠진

구운 양꼬치 입니다.

얼른 양꼬치전용 분말가루에 

찍어먹어봐야죠.




중국식 탕수육입니다.

일반 중국식당 탕수육과 많이 다르죠.

단맛이 강합니다.


다음에 간다면 탕수육 대신 

해물짬뽕탕 먹어보고 싶습니다.


연락처 : 02-6396-68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