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607 신대방삼거리역 맛집 모닥불양꼬치 3호점

안녕하세요.

총방문자 96만명 넘는 

파란오레오 입니다.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모닥불양꼬치 3호점 

다녀왔습니다. 



다양한 가격표에

양꼬치가 1만원??

조금 살짝 기대했는데

2인분 부터..ㅎ



어린양과 무공해 참숯이라

기분 좋았네요.



양꼬치용 양념이 

4가지씩이나 좋네요.



이건 특제소스 입니다.

스테이크랑 찍어먹으면 

달짝지근 맛있네요.



여긴 기본 안주가

4개 나옵니다.


제가 좋아하는 땅콩은

어딜 가나 기본 중의 기본이죠.

언제나 고깃집 가면

숯을 사진 찍어요.

100% 무공해 참숯이라고 

믿어봐야죠.


왕갈비 스테이크가 나왔습니다.

2인분입니다.


사장님이 먹기 좋게 

잘라 주십니다.



그리 뜨겁진 않지만 

은박지로 손잡이 있었으면

아쉬움이 있네요.



역시 양고기엔 

칭타오 맥주죠.


참쌀탕수육 나왔습니다.

전에 가본 양꼬치집은

달달한 소스였는데

여긴 사알짝 매콤한 맛입니다.



서비스 중에 하나인

계란국? 계란탕? 입니다.

일반 계란국과는 확연히 다른 맛




성인 남성 2명이 먹기엔 먼가

아쉬워서 양꼬치 2인 분 추가했어요.[

근데 사이즈가 작네요. 

조금 아쉬운 크기



방송에도 나온 집이네요.

성인 남성 2명에서 

오기엔 A세트는 적고

연인 커플끼리 오면 적당한 

양과 가격였습니다.


예약 전화 : 02-815-5582

주소 : 서울특별시 동작구 여의대방로24길 1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