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713 가산역맛집 양고기 니하우 이사장요리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1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가산역 근처에 있는

 니하우 이사장요리

방문했습니다.




여긴  역시나 

칭타오 맥주 입니다



기본 안주 입니다.



이 집은 좀 특이합니다.

양꼬치의 특유의 소스가루

대신 다른 걸 주네요.



치즈스틱???!!!

양고기 집에 특이 합니다.

그래도 전 이거 좋아합니다.



고급 양갈비 등장입니다.



성인 남자 2명이

먹기에 부족한 양은 아니였습니다.



여긴 후추도 뿌려주시군요.

후추 뿌려주는 양고기집은 처음입니다.




이름을...

까먹었네요. 

난 이라고 해야하나?

아무튼 고기랑 싸 먹기 좋네요.

근데 이걸 양고기집에서 먹다니..




구운 마늘과 함께 먹으면 맛있죠.

마늘도 따로 파는 곳이 있는데

여기는 주문할 때 같이 나와서 좋아요.


중국식 초면 입니다.

물국수 같은데

제법 맛 좋네요!!


보이는 주방

무언가 신뢰감이 보이는

음식점 입니다.



야외에서 자리가 마련되어 있네요.

요즘 점점 더워지는 여름보단 

선선한 봄, 가을이 좋지 않을까 싶네요.


분위기는

중국풍보단 일본풍이며

지인 말로는 재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일반 양고기집 아닌

새로운 곳은 원하신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전화 번호 : 02-863-4003 

주소 : 서울시 금천구 벛꽃로40길 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