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801 부평역회식장소 부평고기집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1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부평역 근차에 있는

부평고기집 

방문했습니다.



세트 매뉴가 있군요.

관심이 가는데요.

29,900원이라니 저렴하네요.



이런 테이블이 

최소 10개 이상 있네요.



고깃집에 가면

항상 찍는 불 사진



이 집은

페북 마케팅에도

적극적입니다.



수제 스테이크 

양념갈비 + 매운갈비 (500g)

세트 주문했습니다.



세트메뉴에 등장하는

돼지껍데기

나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곳중에서 여기

돼지껍데기 중 쵝오입니다.



한 마리에 천원인

새우장입니다.


그리 짜지 않는 맛이네요.

밥도둑 해도 충분한 맛.



양념갈비 250g

입니다.



보통 음료수는 

별도 주문인데

아예 세트메뉴에 

포함했네요.



된장찌개 or 김치찌개인데

저흰 김치찌개 주문했습니다.

근데 두부에 고기까지 

포함한 김찌찌개입니다.

따로 시킬 경우 6천원 정도 하네요. 



매운 양념갈비인데

저도 잘 먹을 정도로

그리 매운 정도는 아니였습니다.




양푼 막냉면 입니다.

이게 비빔면이랑

비슷한데요.

맛은 저한테 좀 매웠습니다.

매운 거 잘드시는 분한테는

좋겠네요.



세트메뉴 아이디어 좋네요.

부평역 주변은 워낙 맛집이 

많아서 경쟁력이 필수 같습니다.

넓은 공간이 있어서

회식장소에도 나름 괜찮네요.


전화번호 :  032-521-9992

주소 : 인천시 부평구 부평동 185-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