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804 수원곱창맛집 우특심한우곱창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1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번에는 

성균관대역 맛집

우특심한우곱창 무한리필에

다녀왔습니다.


이 지역은 저도 

생소한 지역이네요.



위치가 약간 번외가에서

벗어나 주택가 위주로 살짝 들어가야 합니다.



당연히 

모든 리필을 주문해야죠.

곱창 대창 염통 나오고

가격은 성인 기준으로 25,000원 입니다.



볶음밥도 나오고

라면도 팔고 



너무 욕심내면 안 되죠.

환경을 생각해야하니깐

무한리필이라도 자신이 먹을만큼

드시면 됩니다.



이 집이 특이한 점은

불판이 수정으로 되어 있습니다.

이런 집은 다니면서

처음보네요.




기본으로 주신

선지국입니다.

공기밥 주문해도 괜찮죠.



콩나물 무침에



소스까지 주시네요.

고기랑 같이 고추랑 먹으면

느끼함을 잡을 수 있죠.



자 나왔습니다.

대창, 곱창, 염통이구요.



사장님께서 바쁘신

금요일에도 이렇게 손수 잘라주셨네요.

특별 서비스랍니다.

보통 알아서...ㅎㅎㅎ



역시 조명이 있으니 음식이

살아나네요.



지글지글 익어버린 

한우

대창, 곱창, 염통입니다.

2인분입니다.


저흰 남자 2명이서 와서

총 2번 시켜먹었습니다.



요건 볶음밥 1인분 입니다.



밥까지 만들어주시고

불판에 누룽지처럼 

만들어먹어도 맛있네요.



고기는 언제나 다 먹고

주문해야죠.

근데 확실히 특정 부위를 좋아하는 분들한테는

조금 아쉬울 수도 있죠. 고기는 다 먹어야 주시니깐



 한우 대창, 곱창 염통을 저렴한 가격으로

무한리필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맛도 좋았고

사장님 종업원 서비스도 좋았습니다.


단지 아쉬운 점은 

불판들이 한꺼번에 달구워지니 

내부 냉방시스템으론 힘들지 않았나 싶네요.

땀나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저한테는 계속 맥주를 부르는 맛이였네요. 


전화번호 : 031-292-9901

주소 : 수원시 장안구 율전로 30-10(율전동 43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