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831 교대역 양꼬치 한성양꼬치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2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서초역 근처

 한성양꼬치 

다녀왔습니다.


교대역 14번출구에 나와서

가장 가까운 골목길로 

들어간 뒤

200미터 이상 전진 후

홍도참치 기준으로

오른쪽으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이미 예약하고 갔음에도

매장에는 사람들이 가득했네요.

목요일 저녁였습니다.



양고기야 

다 좋지요.

없어서 못 먹지요.



제공하는 양념가루는

다녀본 양꼬치집과 비슷합니다.

크게 다른 점은 없네요.



기본 제공 안주도

무난합니다.

특히한 점은 없군요.



화력은 좋네요.

제가 고깃집 가면 

제일 싫은 것이 화력 약한 곳입니다.



주문한 양꼬치 

나왔습니다.

2인분(20개) 입니다.



양꼬치엔 칭따오 맥주죠.

맨날 시켜 먹어서 

특별한 건 없죵.



한성양꼬치 집의 특이함은

자동화 시스템이 아닌

수동 입니다.

참고하세요.

물론 전 크게 신경 안 씁니다.

대화하다가 중간중간 

뒤집거나 둘둘 돌리거나...


맛은 중간 이상입니다.

역시나 이상한 냄새나 향은 없군요.

호주산 어린 양을 쓴다고 합니다.



주문한 궈보로 나왔습니다.

오~ 이 집 튀김 잘 하네요.

눅눅하지 않고 

바싹한게 맛있네요.


소스는 저한테는 조금 달달합니다.



양다리, 통갈비 

먹어보고 싶군요.





목요일 저녁에 갔는데

굳이 홍보를 해야하나? 할 정도의

매장 손님이 많았습니다.

그 덕분에 저희는 기다려야 했고

(예약까지 했는데)

종업원도 무지하게 바쁘셨네요.

장 점은 확실한 맛과 숯불 화력 입니다.

같이 간 지인도 재방문 의사가 있었습니다.


단 점은 구석에는 시원하지 않군요. 

방문하시면 중간 위치에 계시구요. 

화끈한 화력 때문에 식탁 밑이 좀 뜨겁네요.


전화 : 02-586-8892

주소 : 서울 서초구 반포대로28길 71-18 (서초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