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915 망원동 맛집 청춘 뒷고기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3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6호선

마포구청역 5번출구에서 

멀지 않은

청춘 뒷고기 

다녀왔습니다.



개업한 지 오래되지 않은 느낌입니다.

간판도 깔끔하네요.



뒷고기 의미가...

사자성어로 하면

부당거래 인가요??ㅋㅋ



500g에

19,800원??

서울 한복판에 이 가격이

놀랍군요.



중화요리나 양고기 집에선 많이 보던

칭다오 맥주, 연태고량주 팔다니

특이 합니다.



항정살, 돈두육 등

다양한 메뉴가 있네요.



홍보 때문에 그런지

SNS을 이용한 이벤트도 

진행하네요.



사장님이

젋으셔서 

깔끔한 인테리어와

아이디어 돋보입니다.



적외선 측정기로

불판 온도를 재는 곳은

살다가 처음 봤습니다.



드디오 나왔습니다.

청춘뒷고기 한판 500g 입니다.



별도 주문한 된장찌개 입니다.



시원한 김치말이 국수 입니다.



셀프바입니다.

특이하게 명이나물이 무한리필??

보통 다른 집가면

이건 주문해야 따로 주거든요.



이 청춘뒷고기 집만의

특징이 간장소스

소스가 특별한 집은 항상 좋아합니다.



저 간판이 마음에 듭니다.

역시나 보이는 주방은

언제나 가게 위생에 대한

신뢰를 주죠.



집과의 거리가 있지만

동네에 이런 가게가 있다면 

종종 오고 싶다는 지인의 말였습니다.


장 점

1.  가성비 (19800원에 뒷고기 500g, 국수)

2. 명주나물이 무한리플 (울릉도산인지는 모름. ㅋ)

3. 뒷고기외 다양한 고기류

4. 친절한 서비스(불판 온도 재는 집은 처음)


단점

1. 물이 셀프.

2. 한여름에는 좀 더울 것 같네요. (천장형 에어콘)


전 화 : 02-3141-8088

주 소 : 서울 마포구 방울내로 79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