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928 서대문 맛집 참맛집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3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5호선 서대문역 

1,2번 출구 근처

참맛집

방문했습니다.



근데 참맛집은

간장소스를 주네요.



기본 반찬은 

여타 고깃집과 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그래도 

회사 근처라서 그런지

넓은 회식자리가 마음에 드네요.



우선 먹을 저녁 메뉴를 골라야겠죠.

우선 소 갈비살 300g

2인분 주문했습니다.



알고보니 점심시간에도

영업을 하네요.

주변 직장인 대상으로 하는데

공기밥과 라면사리 무한리필??!!!!!

이건 대박.

와서 먹고 싶네요.



소갈비살 2인분 

도착했습니다.

300g이며

소고기 치곤

나름 적당한 가격이라고 생각하네요.



구이집 가면 찍는

불 사진입니다.

아직 불이 확 붙질 않았네요.

그래도 단순 숯불이 아니라 가스 활용한거니

화력은 보장합니다.





근데 다른 고깃집의 차별화

바로 파래김입니다.



소고기랑 파무침

그리고 간장소스를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이 집에서 먹는 방법 중 하나랍니다.



국수라면 이랍니다.

저도 국수 사리 넣어서 먹긴 하는데

먼가 싶었죠.


알고 보니 

쌀국수면, 일반 국수, 라면이

들어 있네요.

북어랑 콩나물, 고추가 들어 있어서

해장라면이라고 해도 무방합니다.



자주 오시는 분한테는

참맛집 쿠폰제가 좋을 것 같네요.

특히 주변 직장인들



전현무, 노홍철도 왔네요.



알고보니 TV출연한 곳이네요.

저 프로그램은 지금은 없지만..



명함도 그렇고 메뉴판도 그렇고

핸드폰 디자인 이네요.


장점

1. 5호선 서대문역과 가까운 거리

(멀면 가기 불편하지요)

2. 구운 김과 싸먹는 소고기집

(회랑 같이 먹는 줄 알았는데 소고기도 맛 좋네요)

3. 회식하기 넓은 공간의 음식점

4. 화장실에 가글용액이 배치된 고깃집은 처음!!

(썸남썸녀를 위한 준비인가..)


단점

1. 골목 구석에 있어서 여차하면 놓칠 수도..

   (사우나 건물로 갈 뻔...)

2. 가는 길에 경쟁자들이 많군요.

(먹자골목에 위치한 음식점의 운명이기도..)


전 화 : 02-6095-8576 

주 소 : 서울 서대문구 충정로2가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