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022 보라매 맛집 바오밥 대방점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바오밥 대방점 다녀왔습니다.

7호선 보라매역 7번출구에서

약 550미터 지점에 떨어져 있습니다.



근처에 보라매 공원도 있으니

산책하다가 이리로 와서 하루를 마감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희는 반대로 했죵..ㅋㅋ


테이블 수가 많네요.

그 만큼 한꺼번에 많은 인원 수용이 가능하죠.

단체회식에서

한꺼번에 많은 인원 들어갈 가게 찾는건

은근히 스트레스 입니다.



오새는 젋은 팀장님들

많으시니깐

이런 곳에서 피맥해도 좋지요.


옷에 냄새 베이는 고깃집보단요.



피자가 이렇게 많네요.

게다가 그리 비싸지도 않고

주인장 추천으로 

4가지 치즈맛이라서 콰트로 포르자미 피자랑

멕시칸칠리지츠도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수제 맥주를 음미하기 위해서

샘플러 4종 주문했습니다.



페일에일, 골든에일, 스타우트, 바이스 

나오네요.



페일에일, 골든에일은 과일향이 나서

여성분들이 좋아할 맛이네요.



스타우트, 바이스는

약간 거친 맛이라서 

남성분들이 좋아할 맛입니다.

개인적인 취향이니깐

샘플러를 통해서 선호하는 맥주를

찾아보는 것도 좋아할 것 같아요,



피자는 진리이다.

특히 도우가 얇은 화덕피자는!!!!



멕시칸 칠리 치즈는

살짝 매운데

심하진 않아요.



제가 좋아하는 치즈들이 많군요.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으흐흐


자 평가타임입니다.

1. 보라매역에서 가까운 거리

2. 피맥을 즐길 수 있는 곳

3. 넓은 공간

4. 수제 피맥!!!


단 점

1. 피자가 빨리 식었지만 맛있다.

(받침대가 나무라서 그런지..)


전 화 : 02-817-3666

주 소 :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1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