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022 독도참치 구로디지털단지역 회식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바오밥 대방점 다녀왔습니다.

2호선 보라매역 2번출구에서

아주 가까운 지점에 떨어져 있습니다.

거리가 역대급입니다. ㅎㅎ

가까우면 좋죠.



저희는 다다미방이 아니네요.

조금 아쉽지만 들어갔습니다.



저희는 방으로 안내받았습니다.

알고 보니 가벽이더군요.

언제든지 더 넓어질 수 있습니다.

근데 옆방에서 엄청 시끄럽게 떠들면??



기본은 25000원부투

시작하네요.

로얄스폐셜 무엇인지 궁금합니다.

맛있는 부위가 나오려나요.



점심 메뉴가 있네요.

주변 직장인들이 와서 

드실 수 있군요.

근데 점심메뉴 치곤 비싸네요.



기본반찬으로 초밥 등장이네요.



삼치인가 꽁치인가!!

잘 모르겠음.



개인저으로 좋아하는 옥수수!!

거기에 마요네즈??

흠! 살찌는 소리!!



여기 나왔습니다.

참치회 기본메뉴 입니다.



근데 살짝 얼린 느낌이네요.

해동이 조금 아쉽네요.



새우 튀김도 맛있구요,



배부른데 알밥까지 등장

그래도 많이 안 주셔서 다행입니다.!!!

남길 뻔했어요.



알밥과 나온 탕인데

참치머리가 들어 있어요.

징그러워 안 찍음..ㅋㅋ



확실히 넓은 매장이라서

회식하기 좋은 곳입니다.



이렇게 12인 들어갈 수 있는

방도 있고



4인실도 있습니다.

중요한 자리겠죠?



여기가 가벽으로 설치되어 있어서

더 넓게 확장이 가능합니다.



보이는 주방

제가 좋아하는 포인트입니다.

주방장님의 모습도 보면서

내 참치 언제나오나 기대할 수도 있구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역대급 역세권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출구]

2. 넓은 회식공간

3. 신뢰할 수 있는 보이는 주방 


단 점

1. 참치회 해동상태가 살짝 아쉽 (손님이 많아서 그런 듯)

2. 옆방에서 시끄럽게 떠들면 다들림..ㅠㅠ(중국인들 밉다.)


전 화 : 02-851-5650

주 소 :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나길 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