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112 상수역 혼밥족을 위한 365도시남녀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6호선 상수역 2번출구로부터

약 270미터 떨어진

삼육오도시남녀 다녀왔습니다.



일반 식당과는 다른 점이 있네요.

백화점 푸드코너 같은 느낌?

젋은 층에게는 좋을 것 같습니다.

주변도 대학가라서요.



보쌈, 순대 국밥 등 있네요.

저희는 도마순대랑 도씨국밥, 만두 한도마 

주문했습니다.



혼밥족을 위한 자리도 있고요.



벽면에 콘서트가 있어서

핸폰 충전 하기도 좋겠네요.



혼밥이라 그래서

2인 이상 오면 어쩌지 생각했는데

단체 테이블도 있네요.



제가 항상 신뢰하는 포인트

보이는 주방




혼밥족한테는 셀프가 

부담 안 되고 좋죠.




제가 키가 엄청 크진 않지만

자리에 앉을 때마다

머리에 부딪치네요.ㅠㅠ



자 음식이 나왔습니다.



홍보 마케팅도 활발하군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상수역 2번출구 근처

2. 혼밥족을 위한 보쌈, 순대, 국밥


단 점

1. 방문 당시에는 매장이 추웠습니다.

이젠 좀 따뜻하겠지요.

2. 와이파이 비밀번호를 모르겠군요.

있으면 적어주시면 좋지 않을까요.


전 화 : 02-323-0365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독막로 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