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124 방이동 삼겹살 일월고기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2, 8호선 잠실역 10번 출구로부터

575미터 떨어진

일월고기 다녀왔습니다.



찾는데 큰 어려움이 없었습니다.

이 주변만 가게수가 적어서

어둡네요.



SNS 미션하면 

껍데기를 구워드립니다.??

주시는 거죠??


아 그리고 네이버 일월고기 검색하면

인터넷 예약도 가능합니다.

전호 예약만 했는데

인터넷 예약도 신기하네요.



저는 커플한상 주문했습니다.

목살이랑 항정살 그리고 얼큰오뎅탕

사실 같이 오기로 한 분들이

다 취소하는 바람에

아쉬웠지만 

오히려 좋았습니다.


왜냐하면 역시

고기는 2인분 먹어줘야 합니다.

ㅋㅋㅋㅋ



따로 구울 필요가 없는 김치



예전에

계란물 주던 

모 고깃집이 생각나네요.



얼큰오뎅탕입니다.

이걸 주문한 이유는

단 한 가지

잠실역에서

어묵을 드시는 분을 보고

확 땡겨서...ㅋㅋ




이렇게 정량을 표기해서

주는 고깃집은 처음입니다.



명이나물, 무쌈, 고추냉이 입니다.

같이 싸 먹으면 맛입니다.

물론 특제소스와 곁들여서 말이죠.



매장이 여유가 있다면

손님이 직접 건들이 필요가 없습니다.

알아서 해주십니다.



제가 좋아하는 고깃집은

1. 화력이 쎈 집

2. 내가 직접 안 구워도 되는 집 

입니다.. ㅋㅋㅋ



신기한 건

저 불판입니다.

집게로 밀면 

빙글빙글 돌아갑니다.



요렇게 드시면 맛있습니다.

취향대로 드세요. 

강요는 아닙니다. ㅎㅎ



잠실롯데타워가 보이는 곳이죠.



고기 정량을 표기하는 기계입니다.

정직을 모토로 하는 것 같습니다.


손님을 위한 커피 서비스도 

마련 했네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저렴한 가격과 가성비

2. 잠실역에서 가까운 위치

3. 단체 회식해도 좋은 공간 

4. 다양한 특제소스와 신기한 불판

5. 고기 정량 측정을 현장에서 바로 확인


단 점

1. 환기시스템 [이건 고깃집의 숙명인듯]

2. 매장 와이파이 안내 표시가 있으면 더 좋을 듯


전 화 : 02-415-7546

주 소 : 서울 송파구 오금로15길 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