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127 서래마을맛집 아그라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아그라 서래마을점

다녀왔습니다.


인도 황실 분위기라고 

기대한 곳입니다.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다만 어둡네요.



대부분 조명을 촛불로 사용합니다.

데이트 코스로는 적합하죠.




1인당 9,900원??

2시간(주말 90분) 동안 

하우스 와인, 맥주 무한 제공이네요. 

칭타오 보니깐

양고기 먹고 싶당



저희는 아그라 스페셜을 주문했습니다.

빵이랑 커리, 탄두라치킨, 난, 그리고 라씨 

결정 했습니다.

모든인원 1인 1코스 이용 시

난 / 라이스 / 라씨 무제한 제공 

가능합니다. 



라씨(인도식 요거트)는 

처음에는 

클래식과 블루베리 

주문했습니다.


평소에도 요거트(발효 음료) 선호해서

제가 혼자 다 마신 느낌입니다.



맛있어서 망고 허니 라씨도 주문했습니다.

아그라 스폐셜은 라씨도 무제한 입니다.



청포도 브레드입니다.

피자 느낌인데요.


다음에는 망고 허니 브레드

주문하고 싶네요. 



탄두라 치킨입니다.

흠... 이건 호불호가 있습니다.

여친님은 잘 드셨네요.

저는 그냥 튀김옷 치킨이 더 땡기네요.ㅠㅠ



허니 버터랑 갈릭 난을 주문했습니다.

치즈도 주문했는데요.

허니 버터가 맛있네요.



붉은 색의 커리 입니다.

토마토 소스가 들어 있지요.

안에 치킨이 들어있습니다.



요건 해산물 커리 입니다.

난에다가 찍어 먹거나 

밥에다가 비벼 먹어도 맛있지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어두운 조명, 이국적이고 신비로운 인테리어

2. 서래마을에서 인도 전통음식을 즐길 수 있음!!

3. 그룹픽 예약시 최대10%할인 + 와인무료

(http://goo.gl/rGaQda)


단 점

1. 매장 규모에 비해 직원 부족

2. 어둡고 메뉴 글씨가 작아서 잘 안 보여요.


전 화  :  02-537-4323

주 소 : 서울 서초구 반포동 9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