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210 방배동 맛집 파크 루안 방배점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9호선 구반포역 2번출구에서

600미터 떨어진

파크 루안 방배점에

여친님과 방문했습니다.




가격별로 중식 메뉴가

보이네요. 



저녁 메뉴입니다.

다양한 메뉴가 눈에 띄네요.

11만원짜리는 궁금합니다.



저희는 찹살 탕수육,

소안심야채볶음밥,

부추굴탕면 

주문했습니다.




기본 반찬이구요.



흰색 브로콜리(?) 비슷한 

콜리플라워 나왔습니다.

이건 서비스랍니다.




참쌀탕수육을 

친절하게 잘라 주시고요.



부추굴탕면도 나왔습니다.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요거트 

입니다.



지하지만 넓은 장소이고



연말 모임장소로도 좋겠네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친절한 종업원의 서비스

2. 화려하지 않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3, 짜지 않고 건강한 맛

4. 서비스 대비 괜찮은 가격


단 점

1. 중식당인데 

일본 스튜디오 지브리 음악이 나오네요. ㅎㅎ


전 화 : 02-536-0009

주 소 : 서울 서초구 방배중앙로 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