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231 명동맥주 맥쓰 세계치킨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3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200미터 떨어진

맥쓰 세계치킨

다녀왔습니다.



술집치곤 

조명이 밝아서

사진 찍기도 좋네요.



역시나

오픈 키친 등장이네요.



이번 저희는

세트 A 주문했습니다.

치킨과 벨기에식 홍합 스튜

스위트 치즈씬이 나옵니다..

게다가 듄켈과 바이젠 (수제맥주)까지 

주네요.



흑맥주 듄켈과

바나나 향이 나는 바이젠입니다.



중식당 이후로

오랜만에

먹어본 꽃방입니다.



저희는 마늘 바게뜨 치킨입니다.

갈릭은 언제나 진리죠.

냄새만 빼면 ㅎㅎ



벨기에식 홍합 스튜 입니다

겨울에는 홍합이 최고죠

여기에 떡도 있고요

라면 사리도 있으면 개운하네요.

소주도 땡기네요.



스위트 치즈씬 입니다.

얇아서 먹기에도 좋아요 



여성분들을 위한

무릎담요도 준비되어 있구요

와이파이나 휴대폰 충전도 가능하군요.


자~!! 평가 타임입니다.

장 점 

1. 가성비 갑입니다.

   3만원 중반에 

치킨, 홍합 스튜, 피자에 수제 맥주 2잔까지

2. 치킨 달달해서 좋았음. 

평소에 가던 생활맥주 만큼 내 인생의 치킨 등극!!

3. 치킨과 같이 나온 꽃빵을 

딸기쨈에다 먹으니 맛있군요.

4. 직원 친절함과 

무릎담요, 핸드폰 충전 가능하도록 매장배려


단 점

1. 다들 비슷하겠지만 양념때문에 

치킨 튀김옷이 점점 눅눅해짐


전 화 : 02-777-1573

주 소 : 서울시 중구 을지로2가 199-46 2층 맥쓰세계치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