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103 서울대입구 제일막창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4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2호선 서울대입구역 

6번출구에서 250미터 떨어진

서울대입구 제일막창 

다녀왔습니다.


지난번에도

서울대입구역 근처에서

곱창 먹었죠

http://blueoreo.tistory.com/3034



가다가 어디진 몰라서 해맸는데

이 LED 간판 때문에 찾았네요.




언제나 구이집에 가면

항상 불사진을 찍지요


여기는 연탄불로 구워주는

막창구이집입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채운 낙서벽이네요.


확실히 번화가 근처라서

젋은 분들이 오시네요.




돼지막창 2인분 입니다.



직접 잘라주시네요.




먹다가 부족해서

소곱창 1인분도 주문했습니다.



들어오기 전에 본 서비스 라면입니다.

연탄불로 먹는 라면이라서 맛있네요.


자 평가 타임입니다~!!

장 점

1. 역세권 (진짜 가까움)

2. 고소하고 잡냄새가 없음

3. 직접 잘라주시는 친절서비스

4. 라면 서비스

5. 친한 친구끼리 와도 좋은 장소


단 점 

1. 구이의 단점이지만 자꾸 탐

2. 회식 장소로 하기엔 좁은 매장크기

3. 깔끔한 인테리어 선호하는 사람한테는 별로 


전 화 : 02-888-3876

주 소 : 서울특별시 관악구 봉천로 459 제일막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