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80117 혼자라도 빛나는 밤에 서평이벤트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서평이벤트 당첨되었습니다.

혼라도 빛나는 밤에 

라는 시집이네요.



감상적인 시와 사진들이 있네요.

대부분 조래개 개방해서

심도가 얇고 아웃포커싱한 스냅 사진 위주입니다.



요렇게 오른쪽에 공간이 있어서

적을 수도 있고요

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이나 감상을 적을 수도 있지요

다만 제가 악필이기에

손글씨 예쁜 여친님이 적어 주시면 더 좋을 것 같네요.


책 두께도 가벼워서

출퇴근할 때마다 읽어도 부담 없는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