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80402 의정부 쭈꾸미 쭈통령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61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4번출구에서 

335미터 떨어진 방이동횟집 

쭈꾸미대통령 쭈통령

다녀왔습니다.



어떤 손님이

종업원과 가위 바위 보를 하더군요

알고 봤더니 이런 이벤트!!

이런 소소한 재미가 

있네요.



매운 것을 잘 못 먹기 때문에

1번 조금 매운 맛을 선택했습니다.

매운 음식 잘 드시면 

3번 아주 매운 맛 도전해보세요

장담 못합니다.



날치알 팍팍 

저 의미는 나중에



귀여운 인테리어가 

눈에 뛰네요



쭈꾸미 집에 김을 주는 곳도 있군요.

콩나물에 당면까지 꽁짜?



옥수수 좋아하는데요

이걸 3번이나 갔다 주셨습니다.

종업원 친절도 상승



매운 음식을 못 먹는 이유는

치즈퐁듀 때문이죠

근데 노란색이네요.

다른 곳은 흰색이던데



여기만의 특징이

마요네즈로 매운 맛을 잡아냅니다.



바나나맛 막걸리

이건 타 업종에 비해 

최소 1.5배 이상 수준과 농도를

자랑합니다.

막거리 좋아하시는 분들 

여기 좋아요.

달달한 막걸리 좋아하시는 

여자분들 선호하실 듯


근데

메론맛이 궁금하네요.

갔더니 메론맛이 다 떨어졌어요.ㅠㅠ

쭈통령 사장님 

다음에는 메론맛도 

많이 준비해주세요



쭈삼이 등장입니다.

쭈꾸미 살아 있는 모습을 

담지 못해서 아쉽네요.



쭈꾸미 쭈통령의 특징인

콩나물과 당면 투하



싹싹 비벼주시는

천절한 종업원



날치알 볶음밥을 준비하는 중입니다.



우왕

날치알 탑을 만들었네요.



날치알이 입안에서 폭팔합니다.

입안에서 진짜 여기저기 ㅎㅎㅎ


둘이서 다 먹고 왔어요.

막걸리에 날치알 볶음밥까지

클리어 



오픈키친은 

언제나 환영입니다.

쭈꾸미 쭈통령 사장님

연령대가 30~40대 인 듯하네요.



야외에서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미 갔을 땐 1테이블이 있었고

가려고 할 땐 이미 4테이블 있을 정도로 

사람 많았네요. 굳이 홍보할 필요가 있을 정도임

옆 가게들은 텅텅 비어있던데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역세권

2. 친절한 종업원 

(서비스 말 안해도 채워주심)

3. 저렴한 가격에 쭈꾸미

4. 가위바이보 SNS 활용한 마케팅

5. 화끈한 막걸리 물량

6. 젋은 감각의 인테리어


단 점

1. 원형 테이블이라서 조금 불편

2. 테이블, 공간이 협소 단체 손님 부적합

3. 타지역분들한테는 의정부역이 멀지도


전 화 : 031-838-0297

주 소 : 경기도 의정부시 의정부동 197-10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