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크루즈 선상

120301 두번째 쿠르즈 선상의 저녁 만찬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제 세번째 목적지인 자메이카로 갑니다.

그 전에 저녁 밥 먹고 침대 편히 자고 일어나면 도착 할겁니다.

크루즈 여행의 최대 장점이죠.

무슨 소인지 모르겠습니다.

크루즈 선상에 돌다가 찍었는데

이거 보니 스페인 생각나네요.

저녁 식사 멤버가 모였네요. ㅎ

아 이제 다 아는 사이라서 

드레스 코드 딱히 필요는 없어 보입니다만

붉은 색 넥타이 멋지네요. 근데 초점이 안 맞았다.ㅠㅠ






저녁은 보통 이렇게 나옵니다.

머...

소 아니면 돼지 혹은 양이겠죠 머...

가끔 닭, 연어도 오긴 하는데


후식은 무조건 아이스크림.

전 커피보단 이게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