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멕시코 코즈멜 섬

120306 멕시코 코즈멜 아일랜드 2탄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계속해서 

멕시코의 코즈멜 아일랜드를 

돌아봐야겠네요.


멋진 바닷가 배경으로

멕시코 전통 춤꾼 동상이랑 찰칵


실제로 저렇게 하면

안 됩니다.

호주에서 저렇게 했다가

신고당한 사례가 있죠.


비가 왔는데

썬루프를 닫는 것을

잊은 모양입니다.



귀여운 멕시코 현지 꼬마 숙녀

Hola 하고 카메라 들이대니

포즈 취해줬네요.


한국에서 나름

유망직종인 치과의사

멕시코 간판은 특이하군요.


어딜가든지

맥도날드는 있습니다.

역시 해외 어린이들은

카메라를 좋아하나봅니다.

아님 내가 신기하던지.


아침에 봤던

검은색 크루즈도

떠나네요.

후진하면서..ㅎㅎ


이제 저희 크루즈로 돌아가야죠.

몇 시간 동안 있었던 멕시코 였지만 아쉽긴 합니다.



'해외여행 > 멕시코 코즈멜 섬' 카테고리의 다른 글

120306 멕시코 카즈멜 아일랜드  (0) 2016.12.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