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413 신도림역맛집 마포집 한우곱창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번애는 마포집 한우곱창 

다녀왔습니다.


마포집이라서

마포에 있는 줄 알았는데

구로에 있네요.



신도림역 2번 출구에서

약 600미터 지점에 떨어져 있습니다.



목요일 저녁이라

사람이 많을까 걱정했는데

여유롭게 자리 잡았습니다.

단체손님 예약하기엔 좋을 것 같습니다.



한우 곱창, 대창, 막창

250g에 17000원 입니다.

가격은 나쁘진 않네요.



국내산 한우만 사용한다네요.

또한 우시장보다 더 신선도가

높은 부천 도축장에서 그날 도축한 한우만

직송으로 받아서 제공한답니다.



생간, 천엽, 비장입니다.

이거 좋아하는 사람은

진짜 좋아하죠.

아이유가 그리 좋아하던 생간



전 중간에

구워먹었습니다..ㅋㅋㅋ

그래도 맛있던데요.



색이 붉어서 

사진 찍어도 잘 나오네요.



저거 머지

마치 담배처럼 긴

저거 다른 집에도 있더군요.

http://blueoreo.tistory.com/2502

여기에도 컵에다가 야채 주던데요..ㅎㅎ

마늘쫑이라는 이름이 있군요.

어쩐지 매운느낌이 있던데



보통 다른 곱창집은

선지, 무한순두부 찌개를 주던데 

여기에는 곱창 우거지국

밥이랑 먹으면 진짜 좋겠다라는 생각했습니다.

가격으로 따지면 1만원 정도 한다네요.



저희는 

한우 곱창 1인분

한우 막창 1인분 

시켰습니다.



다들 그렇지만

이미 초벌구이는 되어 있구요.




사장님 어머님께서

손수 잘라주셨습니다.





그냥 맛있게 먹으면 되는거죠.

고기를 연하게 만드는

연육제를 전혀 쓰지 않고

오르지 천역재료로 고기 숙성했다고 합니다.





곱창도 맛있었지만

추가로 주문한 저렴한 볶음밥도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1. 신도림역과 식당간의 오는 거리에

너무나 많은 경쟁자(식당)들이 즐비해 있다는 점


2. 인테리어를 조금 특색있게 

변화 시켜도 좋을 것 같네요.  


예약 : 02-864-8723

주소 : 서울시 구로구 구로 5동 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