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402 간단하게 산수유먹는방법!! 산수유 바타씨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산동농협에서 만든 산수유 비타씨 입니다.

봄이 왔으니 이제 한창 구례 산수유 축제도 하겠죠.

가고는 싶지만 너무 멀리 떨어진 관계로 패스~~



산동농협에서 만들어졌네요.

농협도 비타민 관련 제품 사업하는 줄 몰랐음.



케이스는 투박합니다.



일반식품(캔디류)???

저는 캡슐인 줄 알았는데 

캔디처럼 되어 있군요.



이게 갱년기 건강식품으로도 좋다네요.

전 해당사항이 아니지만

어머니께 드려볼 생각입니다.




그냥 녹여서 먹어도 되고

깨물어서 먹어도 됩니다.

저도 초딩 입맛인데

어린 아이도 먹어도 될 만큼 달콤한 맛이네요.

천연 비타민으로 구성이 되어 있다는데

한 알당 100mg 이니깐 5알 정도 드셔야겠네요.

물론 비타민은 권장량은 의견 분분해서...

환절기 감기에는 비타민이 좋으니 

챙겨드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