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324 강남구청역 술집 오꼬노미벙커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강남구청역 근처

오꼬노미벙커 왔습니다.

오꼬노미야끼가 주요 메뉴이네요.

다들 아시겠지만

뜻은 일본식 부침개??

근데 전 김치전, 해물파전 보다

오꼬노미야끼가 더 맛있더군요.



길도네오꼬노미야끼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와 닭고기라 들어간대요.



그 외 술안주 음식들이 

보이네요. 주문하고 싶었지만 

오늘은 오꼬노미야끼를 맛보러 왔으니 

다음에 와야겠죠.



오픈식 주방이 보입니다.

바로 앞에서 먹고 싶었는데 

조금 아쉽네요..ㅎㅎ



근처 직장인들을 위해서

식사까지 가능하네요.

나베 한번 먹고 싶네요.



주인 분께서

인터리어 신경 많이 쓰셨네요.



일본 주류도 판매합니다.



기본 안주로

간단한 면 요리인 줄 알았는데

숙주나물 이네요.



드디어 메인 요리 등장



가다랑어포가

춤추네요..ㅎㅎ





오코노미야끼의 소스가 

참 맘에 듭니다.

흰색은 당연히 마요네즈겠죠?






연락처는 02-548-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