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220 영등포역 맛집 호우양꼬치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수역 근처 호우양꼬치에 이어서

영등포역 호우양꼬치 방문 했습니다.

http://blueoreo.tistory.com/2453

양꼬치는 먹어도 질리지 않아~!



여기가 본점이네요.

방송에도 나온 곳이네요.

여기가 굳이 블로그 홍보가

필요한가 싶을 정도로

손님이 많네요.



최상의 양고기만 제공한다고 

믿어봅시다. 



세상에 예약했지만 

대기해야만 했습니다.ㅠㅠ

물론 사전에 웨이팅이 있을 수 있다고 했죠.

하지만 평일 월요이이라서

맘 놓고 갔는데...ㅠㅠ

다행이 대기실에서 춥지 않게

대기했습니다.



메뉴를 볼까요.

오 양꼬치가

이수역에 비해 1000원 싸네요.



고급양갈비 1인분입니다.

기분 탓인가

이수역에 비해 더 큰 것 같기도 하고

운이 좋은 것 같기도 하고



영등포점의 특징은

간장소스

좀 더 한국인 맛에 근접한 

소스입니다.

느끼함을 잡아주죠.



요건 양꼬치 1인분 입니다.

10개 입니다.



사장님께서

직접 잘라주시네요.



가게에 여러 싸인으로

도배를 했네요.

많은 연예인드링 왔나봅니다.

이수정, 이성경 싸인 발견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가셔서 다른 

연예인 시그니처를 찾아보세요. ㅋㅋ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



단맛이 강한 양파조림까지

확실히 한국 취향이 있네요.

전에 간 곳들은 중국 스타일였는데



눈썰미 좋으신 분들은 알겠지만

여긴 수동입니다.

알아서 살살 돌려주세요.



하얼빈 맥주 도전 했지만

다신 먹지 말자고 다짐했습니다.ㅠㅠ

맥주맛이 좀 약하네요.

물 탄 맥주???



남자 2명이서 

고급양갈비 1인분

양꼬치 1인분 먹어서

좀 아쉽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시킨 것이 탕수육 

여기도 많네요.

먹다가 지쳤어...ㅠㅠ



일반 중국집 탕수육과 다르네요.

양꼬치 탕수육 공통점이 있군요.


이훈호 세프보다

수지가 관심이...

제가 촬영한 수지 사진 보고 싶으시면

http://blueoreo.tistory.com/1956

제 블로그에 수지 검색하면 몇 개 더 나옵니다.


찾는데 어렵진 않습니다.  BBQ영등포중앙점 바로 옆에 있습니다.

주소 :서울시 영등포구 영등포동 3가 7-25 델리타운 1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