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209 강남역 룸술집, 생일파티룸 DM 룸 호프 소주와 큐브뮤직타운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강남 DM 룸 호프 소주(6층)와 

큐브뮤직타운(3~5층) 다녀왔습니다.


근처에 넥슨 아레나가 있네요.

재작년에 아이유 보러 갔다온 경험이 있었죠.ㅋ 

http://blueoreo.tistory.com/1769



DM 룸 호프 소주는 

건물 6층에 있네요.


이쁜 조명과

깔끔한 인테리어가 

마음에 듭니다.

최소 6명은 들어가겠네요.


6층이라서

전망은 좋네요.


주문은 옆에 있는

테블렛으로 하면 됩니다.

여긴 특이하게 유리문이라서

안밖이 보입니다.

나쁜 짓(?)하면 안 되겠네요.



주문한 순살치킨 입니다.

맥주 2000cc 포함해서 

가격이 38000원 입니다.



DM 룸 호프 소주의

복도 입니다.

아무래도 룸을 강조하다보니

복도가 작네요.

하긴 보통 이렇죠 머



안내를 받고

큐브뮤직타운 3층으로 

이동했습니다.

확실히 한 건물에서

멀리 가지 않고

노래방까지 해결할 수 있다는 점에

겨울 추운 날씨의 장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세어보진 않았지만

룸은 6개 있습니다.



6층처럼

조명과 인테리어가 

괜찮네요.

룸 대여비는 

3만원에 3시간 입니다.

근데 저희는 1시간 반 있었네요.



제가 열심히 노래를 불를 때

친구들이 시킨 안주입니다.

그래서 이름을 잘 모르겠습니다. ㅋ



큐브뮤직타운의 자랑거리

기본 안주 입니다.

룸 비용에 포함이라고 하지만

퀄리티는 좋습니다.

단 주문안주보다 

늦게 나온 점이 아쉽네요.



패스트푸드 감자튀김보다

좋아요.



먹어본 딸기 괜찮았네요.

전 하나만 먹었어요.

친구들이 이미....



속이

파인애플이 아니라

아이스크림였습니다.

계속 떠 먹었네요.


제가 다녀본 노래방 안주가 

최고였습니다.

아쉽지만 리필할 때

추가비용 발생됩니다.



핑커푸드로서

아주 만족한 

크래커였습니다.

근데 좀 많이 주지~~



강남 혹은 신논현역 근처에서 

생일 파티나 모임하기에는 

좋을 것 같습니다.


아쉬운 점은 앨레베이터가 

하나라서 이동하기가 

쉽진 않았네요.


위치는  서울시 서초구 서초동 1303-36

연락처는 02-534-7171 예약이 필수 입니다.

지하철 역에서는 9호선 신논현역이 제일 가깝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