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216 이수역 근처에서 양꼬치 먹고 싶다면 호우양꼬치 이수점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호우양꼬치 이수점 방문했습니다.



평일 저녁 시간에 갔는데

사람이 많더군요.

왜 블로그 홍보하는지가

궁금했습니다. 



저기 소주잔 들고 있는

ㅊㅈ가 있다면 너무나 좋았는데..ㅎㅎ

특이하게 서빙하시는 분들은 남자...




우선 양고급갈비 입니다.

1인분입니다.



양꼬치 1인 분입니다.



양고기 볼 때마다

해외 파견한 생각나네요.

진짜 맛나게 먹었었는데..




사장님이 정성스럽게

잘라주셨네요.

보통 이렇게 하시냐니깐

그나마 안 바쁜 평일에만 

해주신다네요..




사장님께서

구워주신 양고급갈비 입니다.




호일을 이용하면

양고급갈비를 손에

기름 안 묻고 먹을 수 있네요.

좋은 아이디어 입니다.



요건 제 돈으로 주문한 

탕수육


아무래도 

남성 2명이선 

조금 아쉬워서

탕수육도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모듬 세트를 주문하고 싶네요.

아쉬운 점은 가지볶음이 없네요.



지인이랑 예전에 양재동 양꼬치 집 가서 얻어먹고

여기로 데리고 왔는데 만족하시더군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은 곳입니다.


주소는 서울시 동작구 사당동 139-52

예약 번호 010-7299-6697

이수역에서 그리 멀진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