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307 대림역 맛집 소곱창 매니아곱창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번에는 대림역 근처

 소곱창구이집

매니아곱창 다녀왔습니다.


생각외로 역에서 멀지 않아서

막차 놓칠 일이 없겠네요...ㅎㅎ


사장님이

스파이더맨 매니아라는 것을

한 눈에 알 수 있는 인테리어 입니다.




여기저기 스파이더맨 소품이 보입니다.

게다가 오시면 와이파이가 개방형이라서

바로 잡힙니다.

데이터 부족한 손님한테는 딱 적합하네요.




컵에다가

야채를 주는 집은 

처음 봤습니다.



서비스를 주는 생간과 천엽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네요.

아이유가 저 생간을 그리 좋아한다고...

작년 아이유 사진을 보실 분은

http://blueoreo.tistory.com/search/%EC%95%84%EC%9D%B4%EC%9C%A0



서빙해주시는

젋은 종업원 분..

목소리와 미모가 오~~


게다가 키까지 커서 

모델 아닌가 했습니다.

모델 프로필 촬영 제의할 뻔...ㅋㅋ



이쁘신 종업원께서 갔다주신

오늘의 메인메뉴 

모듬곱창 2인분입니다.



이미 어느 정도 구워져 나왔고

이쁘신 종업원 분께서

염통부터 드시라는 

친절한 조언까지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볶음밥까지 싹싹 먹고 왔습니다.


매장전화번호 02- 859-5315

매장 주소는 서울특별시 구로구 도림로 97

대림역 1번출구에서

횡단보드 건널 필요도 없고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