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0309 이수역 맥주 마시고 싶다면 크래프트한스 이수역 술집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수역 수제 맥주 파는 크래프트한스 이수역점

다녀왔습니다.



신 메뉴가 보이네요.

그나마 눈에 확들어오느 치킨과 피자


저희는 시카고 피자를 주문했습니다.

아메리칸 스타일이라 

궁금하기도 하고 배도 고파서요.



다양한 맥주도 파네요.



사실 가게 모습을 찍고 싶은데

평일 저녁 7시 넘어서 도착했지만

60% 넘을 정도로 좌석을 차지 하고 

있었습니다.



우연히 옆테이블 

자리 비운 틈을 타서 맥주랑 테이블 한 컷 



샘플러 사진입니다.

필스너, 아이피에이, 다크에일, 바이젠



전 가장 도수가 높은 

아이피에이를 주문했습니다.



인테리어도 맘에 들구요.



드디어 피자가 등장 합니다.



도우가 제가 알고 있는

피자 몇 배는 되는 듯합니다.



그나저나 

저도 여자손 모델님 있었으면..



저 늘어지는 치즈.. 흠

6조각 나오는데

성인 남자 2명이서

 다 못 먹었네요.




이쁜 젋은 외국인 ㅊㅈ도 오고

참으로 유럽여행 했을 때 옛 생각나네요.

종종 외국 사람들도 오나 봅니다.




여름에 와도 좋을 것 같은데요

다만 앞 길이 자동차 다니는 길이라

아쉽네요.



옆 테이블 젋은 여자분 3명 오셨는데

그 분들도 리뷰하러 오셨더군요.

인사라도 할껄 그랬나.. 

소니 미러리스 카메라로 

열심히 사진 찍으시던데




와이프한테 아무 말도 안 하고

술집에 잠깐 오신 제 유부남 친구한테

경의를 표함


아 젋고 훈남 2명이서 가게를 운영하시네요.

여종업이 없어서 아쉽...

예약석도 가능합니다.


매장 전화번호는 02-532-9459

주소는 서울 동작구 사당동 129-7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