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017 이태원 와인바 105스트리트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6호선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사이에 

위치한 이태원 와인바

105스트리트 

다녀왔습니다.


위치는 진짜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중간이라서..

중간 볼거리 위주라면 이태원역 하차

편안하게 걸어가려면 한강진역 하차 추천합니다.



가게는 1층이 아닌 2층입니다.

겉과 속이 다르다는 표현이

여기서 나오네요.

겉은 일반 맥주집 같음.



계단 타고 올라가니 

줄비한 와인병에

샹송까지 흘러나오네요.





여긴 콜키지 1병당 2만원 입니다.



다야안 샴폐인, 레드와인도 있구요.



21만원짜리 레드와인

맛이 참으로 궁금하기도 합니다.



서울 이태원 안주메뉴 고려하면

비싼 가격은 아니에요.

도착 당시 시금치 피자 빼곤 주문 가능했습니다.

매장의 재료 사정에 따라 주문여부 결정되네요.



스파클링 화이트 와인입니다.

스페인 산인데요.



가볍게 즐길만한 

여성의 취향맛입니다.



저기 보이는 제 잔은

촬영 도중에 

저의 실수로 깨먹게 됩니다.ㅠㅠ

그래도 전국에 200개 안되는 리미트 와인잔인데

추가 배상없이 너그럽게 봐주셨네요.



치즈 플레이트 입니다.

치즈 매니아로서 양이 아쉽긴 하지만

2차로 가볍게 즐기기엔 딱 좋죠.

치즈로 배를 채우는건 아니니깐..ㅎ





별도의 룸인데

예약을 통해서만 

가능할 것 같습니다.



매장음악이 샹송 나오고

파리에 다시 가본 느낌입니다.


주인 분께서 

인스타 셀럽(연예인) 자주 찾는 매장이라고 하는데

아쉽게도 못 봤네요.



희귀 와인잔 깨 먹었지만

그래도 평가 타임이 왔어요.!!!


장 점

1. 친절한 서비스 

(중간에 오셔서 음식맛 괜찮냐고 확인하시고 

제가 귀한 와인잔 깨먹었지만 오히려 손님 안전을 생각하심)

2. 생각외로 저렴한 와인과 안주 

3. 데이트 코스로 오기 좋은 곳 (대부분 커플 ㅠㅠ)

4. 이태원 및 블루스퀘어 등 있음

5. 연예인도 자주 온다고 함 (근데 언제 볼 수...)

6. 유럽풍 고급 인테리어 (다시 가고 싶다. 유럽)


단 점

1. 이태원역과 한강진역 중간 (그래도 날씨 선선하면 산책코스죠)  

2. 매장내 남녀공용 화장실 (출구 잠금장치만 잘 쓰면 큰 문제 없을 듯)


전 화 : 070-8822-6061

주 소 : 서울 용산구 한남동 683-105 2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