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115 마포 이자카야 카나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2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5호선 마포역 2번출구로부터

약 400미터 떨어진

카나 다녀왔습니다.



1, 2층으로 구성되어 있는 

일본 선술집입니다.



저희는 SET A 주문했습니다.

사시미 3봉 + 모듬 고로케 + 모찌리도후 

주문했습니다.



다음에 온다면 다양한 음식도 맛보고 싶네요.




이건 기본 안주구요.



모찌리도후 입니다.

말랑말랑하고 살짝 단맛을 내는것이

여성분들이 좋아하겠네요.



사시미 3봉입니다.

이건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고로케 이건 제 취향입니다.

이 집 튀김 잘하네요.



원피스 관련 소품이

눈에 띕니다.

아무래도 사장님 관심이 묻어나는 인테리어 입니다.



일본 선술집 답게

곳곳에 일본의 향수가 느껴지네요.


혼술 할 수 있도록 테이블도 있습니다.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소규모 회식장소로 2차로 적합한 장소

2.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일본 선술집

3. 가깝진 않지만 그리 멀지 않은 지하철역(마포역)

4. 별도의 다다미 좌석이 있음

단 점

1. 매장 특성상 여러명 있으면 시끄러움

2. 계단이 있는데 좁음


전 화 : 02-711-3575

주 소 : 서울 마포구 토정로 3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