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107 홍대 오코노미야끼 우와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2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2호선 홍대입구역 9번출구에서

700미터 거리에 있습니다.


찾는데 조금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2층에 있어요.



이렇게 철제 계단타고 올라가야 합니다.

앞에서 조금 헤매이고 그랬네요. ㅋㅋ



세프? 요리사분들이

죄다 남성분!!!

여성분들끼리 오셔도 좋을 것 같은데!!!



여성분들이 많아서 

무릎담요도 있네요.



오 제임슨 위스키가 많군요.



여기는 

보이는 식당 끝판왕 입니다.

바로 앞에서 

오꼬노미야끼를 만들고 있군요.





가격 메뉴 입니다.

오꼬노미야끼 클래식 하고

철판 꽃갈비살 100g 주문했습니다.



하우스 와인 보다는 

제임슨 진저 라임과

크렌베리 레몬을 요청했어요.



이건 기본 반찬(?) 인가요??



우선 제임슨 진저 라임과

크렌베리 레몬을 

주문했습니다.



눈꽃살 스테이크 100g 입니다.

식사보다는 간단한 안주용이네요.

그래도 맛있네요.




소스랑 샤워중인

오꼬노미야끼



밀가루가 아닌 

100% 마를 사용합니다.

걸죽해서 젓가락 대신 

대형 숟가락(?)을 써야합니다.



식사하면서 

손님들은 끊임없이 들어오네요.

굳이 홍보가 필요할까 싶기도 하구요.



모토로라 유물품입니다. ㅋㅋ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홍대 데이트 장소 괜찮을 정도의 분위기

2. 보통 밀가루인데 여긴 100% 마 사용해서 부드러움

3. 보이는 주방 중에서 끝판왕

4. 고기 냄새 없음

  

단 점

1. 지하철로부터 조금 떨어진 곳

2. 가게 찾는데 어려움 있음

3. 불금,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음 

4. 전부 다 남자 스텝(이건 여성분한테는 장점)


전 화 : 010-8372-9500

주 소 : 서울 마포구 서교동 364-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