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71102 신중동 브라더 양꼬치 부천점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4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브라더 양꼬치 부천점 다녀왔습니다.

신중동역 7번출구로부터

약 900M 지점에 떨어져 있습니다.


브라더 양꼬치는

신림동 양꼬치에 이어서

두번째 방문이네요.

http://blueoreo.tistory.com/2917



어려서 슬픈 양입니다. ㅠㅠ

그래도 맛있네요.



기본 반찬은 

특이사항 없네요.

단지 걸죽한 계란국??



보이는 주방은

항상 기분 좋죠.

저만 그런가요??



양꼬치 기본 10개 나왔습니다.



마라양쪽갈비 나왔습니다.

근데 살짝 맵네요.

그리고 잘 보시면

뼈가 있네요.

어린이나 여성분들이

먹기엔 조금 불편할 수도 있겠네요.



역시나 구이집 방문하면

불 사진을 너무나 좋아요.

무공해 참숯이랍니다.




역시나 양꼬치에는 칭다오 맥주죠.



이 만큼 먹었네요.



여기는 기본반찬은 

자유리필 입니다.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양고기 냄새가 없음

2. 개업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깔끔함

3. 기본반찬 셀프코너 

4. 6개월된 어린 양

5. 무공해 참숯


단 점

1. 신중동역에서 거리가 있음


전 화 : 010-7595-0168

주 소 : 경기 부천시 도당동 28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