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80106 중앙대맛집 커리야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4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9호선 흑석역 4번출구에서 

400미터 떨어진

커리야 중앙대점   

다녀왔습니다.



커리야 중앙대점 사장님이

미드 왕좌의 게임 광팬이신가봅니다.



보통 1층과 지하가 있으면 

메인이 1층인데

여긴 지하가 메인입니다.

주방이 지하에 있어서 그런가봐요.



제가 좋아하는

오픈키친

외국인 요리사분이

직접 하시네요



왕자의 게임 벽화에

요상한 그림이 있네요



저희는 커플 세트로 시켰습니다.

달달한 커리인

비프 코르마

약간의 매운맛이 있는

쉬푸드 커리 파스타

갈릭 난과 허니 난

그리고 플레인 라씨 주문했습니다.


생각해봤는데

굳이 이렇게 안 하고도

쉐프 추천메뉴가 더 좋은 것 같네요.



플레인 라씨 입니다.

인도식 요거트이죠



갈릭 난 입니다.

강한 마늘향이 있어서

호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

전 좋아요



씨푸드 커리 파스타입니다.

처음 시도 했는데

흠...

그냥 전 크림소스 파스타가 좋아요



소고기가 들어간 

커리인데 

어린이도 좋아하는 맛이랍니다.

저도 먹어보니

살짝 단맛이 있어서

난이랑 같이 먹기 좋았네요.



꼬들꼬들한 

동남아 스타일 쌀밥이죠

볶음밥의 정석


자~!! 평가타임 입니다.

장 점

1. 역세권

2. 대학가 주변

3. 외국인이 해주는 요리

4. 커리 리필 가능

5. 독특한 인테리어(벽화)

6. 가족, 친구 단위로 와도 불편함 없음


단 점

1. 골목속에 있어서 찾기 불편


전 화 : 02-812-9991

주 소 : 서울 동작구 흑석로 97-4 (흑석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