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80115 건대양꼬치 고향양꼬치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5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지하철 2, 7호선 건대입구역 5번출구에서 

350미터 떨어진

고향양꼬치   

다녀왔습니다.



처음에 갔는데 주변에 양꼬치 집들이

즐비하더군요.

마치 차이나타운처럼


알고봤더니 양꼬치거리입니다.

여기서 수많은 어린 양들이 사라지는 곳




생생정보(634회) 기찬보양식 중국식 샤부샤부 훠궈

출연했네요.

다만 제가 경험한 훠궈는 호불호가 있어서

선뜻 도전하긴 어렵네요.

그래도 샤브샤브 무한 리필 15,000원이면 괜찮네요.


예전에 잠실 방이동은

18,000원이였습니다.

http://blueoreo.tistory.com/3039



사실 여기가 확장오픈한 거랍니다.

장사가 제법 잘 되나봐요.

좌석도 최석 40명 이상 동시에 앉을 수도 있고요



독립형 원룸으로 단체회식에도 좋겠네요.

그런데 방음은 안 되는 듯합니다.

투명유리로 되어 있구요.



무한샤브샤브 대신에

저희는 양꼬치 1인분과 꿔바로우 선택했습니다.

지난번 샤브샤브 충격이 잊혀지질 않아서요.



구이집에 가면 항상 촬영하는

불사진



양꼬치 양념 가루는

일반적이군요.



요건 좀 특이하네요.

다른 집들은 다 붉은 색이던데



여기 고향양꼬치는

기본적으로 양념이 첨가 되어 있습니다.

살짝 매운 맛이 있네요.

고기 사이즈도 투툼합니다.


그리고 10개 입니다.

지난번 6개 준 양꼬치집 아우 확!! ㅋㅋㅋ



여긴 가위도 무기처럼

휘어 있네요.

특이한 가위 사용해보니 괜찮네요. 

약간 달달한 맛이

참으로 좋네요.



서비스로 받은 온면입니다.

지난번 길동역 다와라양꼬치 집과 비교했을 때

국물의 간이 약한 편입니다.

http://blueoreo.tistory.com/3066

주관적인 의견이니깐 

별 크게 신경 안 쓰셔도 됩니다. 



무한샤브샤브 주문하신 분들이

수시로 왔다갔다하는 곳입니다.

셀프바라고 해야하나

2시간 제한으로 알고 있습니다.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역세권

2. 회식장소로 넓은 공간

3. 대륙의 향기가 느껴짐 (중국어가..)

4. 신축건물이라서 깔끔한 인테리어

5. 무한 샤브샤브가 가능한 양꼬치집

6. 환기시스템 잘 되어 있음


단 점

1. 양꼬치 거리라서 단일 요리에 대한 주변상권 

경쟁상대가 많음 


전 화 : 02-498-3618

주 소 :  서울특별시 광진구 동일로18길 101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