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네덜란드 암스테르담

110610 암스테르담 안녕

안녕하세요. 파란오레오입니다.

우선 안네의 집으로 방문했습니다.

근데 사진 촬영금지라서 동상만 찍었네요.




안네 프랑크 박물관 들어가는 입구

같이 여행하는 친구들과 찍고

가운데 친구 이름이 소피네요. 

소피 마르소 아냐고 물어보니 모른다네요.ㅋ





셀카 찍는 동생 모습도 찍고


지나가는 행인 붙잡고 사진도 찍어보고







암스테르담에서 유명장소에도 찍어보고...ㅋㅋ


벼룩시장에도 가보고


튤립의 나라라서 그런지 씨앗도 파네요.




XXX가 있는 깃발이 암스테르담에서 유명장소랍니다.

어제 갔던 코끼리 극장도 마찬가지구요.



네덜란드 고양이와 한 컷




조만간 독일로 가기 때문에 네덜란드에서 합법인 것이 국경 넘어가면 불법이 됩니다.

그래서 가이드가 불법(?)적인 것들을 수집해서 여행자한테 무료로 주네요. 꼭 사지 말라고 하는거 사는 애들이 있어요..ㅋㅋ





네덜란드는 풍차니깐 그 앞에서 한 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