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60730 동네 짬뽕 비주얼에 충격을..인천 하륜각 [동암역 중국집]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요새 실시간 검색어 드라마 "가화만사성" 나오죠.

인천 차이나타운 배경인데 

거기까진 귀찮고..


운 좋게도 맛집리뷰 생애 첫 당첨이 되었습니다.

집 근처라서 신청했는데 ㅎㅎ

정말 맛집이라면 자주 가야겠네요.


동네이니깐 가볍게 갔는데

밖이 너무 습하고 더워서 외부 모습은 대충 찍었어요. 

새마을금고 근처에 있습니다.

오기 전에 연락하니깐

사장님이 이 곳은 배달은 안 합니다라고 

자동적으로 멘트하시네요.

배달 문의 전화가 엄청 왔나봐요..ㅋㅋ

그 대신 격이  만족하네요.


충격!! 짜장면 2500원이라니

서울 반포에선 4~5000원 하는데.. 거의 2배

오늘 맛 볼 음식은

홍합짬뽕과 탕수육


다음에는 다른 것도 먹고 싶네요.

이것이 2500원 자짱면~~

양은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가볍게 먹을 수 있는 점심 메뉴겠네요.

꼽빼기 먹어도 좋을 듯

배달은 안 되지만

테이크 아웃은 됩니다.

만일 집에서 먹는다면 

들고 후다닥 뛰어야겠네요.

이제 나온 메인 메뉴

이것이 홍합짬뽕

오~~ 잔득 주는 것을 TV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 경이롭군요.

회사 근처에선 이렇게 안 준단 말이죠.

쪼꼬만한 홍합도 4~5개만 들어있는데

이건 홍합탕이 아닌지???

아니지 술집가도 홍합 이 만큼 안 주는데

홍합 사이즈가 저 정도는 되야죠~~

괜찮네요.

사장님 말씀으로는 저녁 8시까지 운영합니다.

보통 그 때쯤이면 재료가 다 떨어져서 집에 들어가신대요.

그래서 늦게까지 술안주로 드시기엔

아쉽지요.


그래도 친구가 낮이나 저녁 때 놀러오면

여기로 와야겠어요.

딱히 동암역 근처 맛집이 생각이 안 나서요.

탕수육(소) 크기 입니다.

자짱면과 짬봉에 홀려서

사실 탕수육에는 크게 신경 못 썼네요.

가격은 12000원 입니다.

먹다보니 홍합껍데기가 

저 정도 됩니다.

저게 몇 개야..

어머님께선 평소 MSG 싫어하셔서

[요리 하실 때도 조미료 잘 안 쓰십니다.]

간혹 중국집 짬뽕 시키면

면이나 건데기만 드시는데

하륜각의 해산물 물량공세(?)로 

국물이 느끼하지 않다고 좋아하시네요.


비주얼, 가격, 동네 맛집이라는 점이 좋아서

군만두까지 포장해서 집에 갔습니다.ㅎㅎ


위치는

지도 크게 보기
2016.7.30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