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60813 인천 논현동 바람부리 명태요리점 맛집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번에는 인천 논현동에 

위치한 바람부리 명태요리전문점 입니다.


명태요리 주방장 보이시고

명태 해물찜, 명태알찜, 

명태조림, 명태 내장전골이

주 메뉴입니다.

식당 전경입니다.

음식 대기하는데

배달 서비스가 가능한 음식점이네요.

배달하신 분 2명씩 오셨네요.

해물찜보단

명태 내장전골 시켰습니다.

다른 말로는 알탕 맞죠? ㅎㅎ

시원한 알탕 국물이 기대됩니다.

수북히 나온 미나리 입니다.

명태 내장전골 2인 분입니다.

이미 다들

명태 해물찜을 주문 하셨기 때문에

저희는 이걸로 했어요. 


내장이랑 알집이

많이 보이네요.

그리고 두부들 보입니다.

옛날에 먹을 거 부족한 시절

외할머니께서는 

동태 머리만 드셨다고 하셨답니다.

어릴적 이모나 외삼촌한테는 통통한 부위만 주시니

다들 외할머니는 머리 좋아하는 줄 알았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1시까지 입니다.

집에서도 먹고 할머니 드릴려고

맑은 명태탕 2인분도 주문했어요.


다음에는 명태 해물찜 먹고 싶네요.

매운 맛 조절이 가능하답니다.


위치는 

수인선 인천 논현역 근처에 있습니다.

걸어서 도보 10분 입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6.8.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