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80207 합정한우 밤새우리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57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지하철 2, 6호선 합정역 3번출구에서 

600미터 떨어진

밤새우리

다녀왔습니다.



개인 화로구이 전문점이랍니다.



횡성한우만 취급한다네요.

횡성 가본 적이 없지만 

기대됩니다.


저희는A set(채끝살 + 생등심 + 꽃등심)

그리고 B set(갈비살 + 치맛살 + 부채살)

주문했습니다.



2명이라서

화로는 하나만 나왔죵

이런거 일드에서 몇 번 본 것 같습니다.



하우스 와인 나왔어요.

칠레산인데

소고기집에서 와인이라

데이트나 소규모 회식하기도 

좋을 것 같습니다.



양파소스나

취향대로 소금에 찍어 먹을 수 있네요.



명이 나물 나오고요

이젠 자주봐서 ㅎㅎ

그래도 맛있죠.

언제나 진리입니다.



주문한 A, B세트 등장입니다.

횡성한우의 맛이 기대됩니다.



밑에 있는 채끝살 순서대로 먹으라고

알려주시네요.

아무래도 먹는 방법은

따로 있나봐요.


요렇게 개인 화로에 먹으니

먼가 색다르긴 합니다.



요건 김치찌개입니다.


사이드 메뉴로

베이컨말이 주문했습니다.

버섯 대신 치즈떡으로 나왓으면 좋았을지도 ㅎㅎ




오픈 키친은 언제나

신뢰도 상승


식신로드, 수요미식회 등 

각종 음식 방송 프로그램에도 나왔네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개인화로 전문점

2. 데이트 또는 소규모 회식 적합

3. 횡성한우만 사용한다는 점


단 점 

1. 고깃집 치곤 가게 규모가 작음

2. 주변의 경쟁상권이 많음

3. 평일 저녁에도 자리가 없을 수 있으니 예약필수


전 화 : 070-4823-5556

주 소 :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400-18 , 1층 1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