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180303 북창동 맛집 장터본가

안녕하세요. 

방문자 수 160만 블로그 운영하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지하철 1호선, 2호선

서울시청역 7번출구에서 

300미터 떨어진 북창동 맛집 

장터본가

다녀왔습니다.



장터본가에서

손만두도 파네요.

고깃집과 만두집이랑 같은 조합이라

특히합니다.

북창동 맛집이라고 해서 

TV 프로그램도 나왔군요.



북창동에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 위해서

샘플(?)까지 내 놨군요.

근데 2층 고기는 어디에??



상차림 + 야채 + 참숯셋팅에

별도 추가비용이 1인 2,000원 입니다.

횟집이나 정육식당첨럼

 별도 추가 받네요.



서울시청 북창동 주변에

외국인을 위해서

영어, 중국어, 일본어까지 준비했네요.



한우특모듬이나 한우스폐셜도

괜찮을 것 같네요.

계란찜에 된장찌개는 옵션인 듯합니다.


북창동 맛집에 

다시 오게되면 저걸로 시켜도 될 것 같네요.

근데 한우특모듬이 머가 있는지

한우스폐셜의 구성이 궁금하네요.



우선 한우꽃등심과 한우갈비살 

주문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순두부



기본 반찬이구요.

반찬은 다른 고깃집에서 

많이 다르지 않네요.

된장찌개가 같이 나오네요.



오 오랜만에 보는 꽃등심과 갈비살 

한우 꽃등심(150g)

한우 갈비살(150g) 입니다.



꽃등심입니다.



아까 밖에 보던

만두집입니다.



고기집이라서

연기나 냄새 걱정했는데

덕트 때문에 문제 없어보입니다.



북창동 맛집에

외국인 관광객 방문이 많아서 그런지

영문 메뉴 어플도 있네요.


자~!! 평가타임입니다.

장 점

1. 원플러스, 투플러스 등급 이상의 고기 제공

2. 겉은 허름했지만 내부는 넓고 깔끔

3. 시청역에서 가까운 거리, 남대문시장

4. 외국인 관광객을 위한 메뉴


단 점

1. 직원들 외국인인데 의사소통 약간 어려움

(불친절하진 않음)


전 화 : 02-3789-7292

주 소 : 서울특별시 중구 세종대로 62 장터본가 (서대문로4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