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프랑스 파리

110618 파리 에펠탑에서 바라론 파리 전경

안녕하세요. 파란 오레오 입니다.

이번에는 꽃보다 할배 유럽여행편에서

사이요궁에 도착, 에펠탑을 바라봤죠.

저는 컨티키 친구들과 에펠탑에 올라갑니다.



에펠탑으로 가려고 하는데 이 호주 친구들은

커플 아닌 커플 남방를 입었네요. ㅋㅋ

역시나 멋집니다. 

서울과 다른 모습이네요.

에펠탑에서 바로본 사이요궁입니다.

저기서 꽃보다 할배들이 에펠탑 배경으로 사진을 찍었죠

컨티키 친구들이고












역시나 사이 좋은 친구들이네요...ㅋㅋ

이것은 그 긴 줄을 기다려 얻은 입장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