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여행/영국 런던

110608 영국 시내 방황하기

안녕하세요. 파란오레오입니다.

계속해서 포스팅 할께요.

잠시 하루동안 같은 방을 쓸 미국인 친구네요.

항공관제 쪽으로 꿈을 가지고 있네요. 

아쉽게도 저는 유럽을 이 친구는 영국 중심으로 여행을 할 예정입니다.

런던 시내를 돌겸 같이 밖을 나갔습니다. 

사실 숙소에 있으면 비행기 티켓이 아까우니깐요.


특이해서 찍어봤네요.



사진도 몇 장 찍어 줬네요. 사진은 페이스북으로 하고...

저기가 BBC 건물인가요. 

우리나라 방송사 건물보단 작은 느낌?? 정문이..ㅎㅎ



숙소로 돌아가는 길에 한번 찍어봤습니다.

중동 같기도 하고 인도 스타일 같기도합니다.ㅎㅎ